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6590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9
이 글은 1년 전 (2025/1/12) 게시물이에요

나 오래된 갤럭시 유저라 이번에 아이폰으로 바꾸려고 하는데 

고민되네...흠... 삼성페이도 너무 편해서 ... 적응을 할 수 있을지 걱정

대표 사진
익인1
오래썼으묜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혹시 어떤점이 불편할지 말해줄 수 있을까?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딱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갬성때문에 아이폰 쓰고있는데 커스텀이 안되는게 너무 불편함.. 그래서 이번에 25 나오면 바로 갈아탈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 이번에 25 디자인 좀 예쁘긴 하더라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패드 쓰는데 좀 불편해...다음은 갤탭은로 사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뼈갤럭시인데 진짜 아이폰 못쓰겠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근데 솔직히 다 남미새 아니야...?164 06.21 22:1319824 0
일상우리 신입 회사에 과자 싸왔음104 9:016599 1
일상근데 30살 까지 1억을 못 모을 수가 있어?133 8:347029 0
한화/OnAir 🧡🍀🦅 260621 달글 🦅🍀🧡 2441 06.21 16:4417424 0
야구/알림/결과 2026.06.21 현재 팀 순위84 06.21 20:2911949 0
하닉 개빡치는점
10:25 l 조회 1
오피스텔 인테리어공사 소음은 그냥 참아야하는거지..?
10:25 l 조회 1
하닉 지금사는거 에반가?
10:25 l 조회 1
이성방 관심없었는데
10:25 l 조회 1
대체 왜 도서관 근처 스터디카페는 더 잘되는걸까?
10:25 l 조회 1
나 레알 강철멘탈이라 올해 주식으로만 3천만원 넘게 범..
10:25 l 조회 1
환승이직 면접왔는데 회사사람봄
10:24 l 조회 6
하닉 오늘 오전이 세일가였네1
10:24 l 조회 29
아 청년미래적금 그냥 버튼 하나 누르는 거였구나 ㅋㅋㅋㅋㅋ
10:24 l 조회 22
"여기 가고 싶어" 이 말 안 하는 방법 뭘까........
10:23 l 조회 17
하닉 오늘 떨어질거라고 하던 애덜 어디감1
10:23 l 조회 15
백수가 살빼기 쉽다 vs 일하는게 살빼기 쉽다5
10:23 l 조회 17
하닉 저번주에 판게 나일리가
10:23 l 조회 15
너네 삼계탕 좋아해?4
10:23 l 조회 10
26살 청년 반도체 수익률(자랑)
10:23 l 조회 21
치아씨드 푸딩 만드려고 하는데 치아씨드 흐르는물에 담궛다가 씻어서 먹어야해?
10:23 l 조회 6
너넨 휴대폰 뒤 4자리번호 있잖아10
10:23 l 조회 24
하닉 뭐하는거야..?
10:22 l 조회 54
쏠탑투 대박이네3
10:22 l 조회 46
200 넣으려는데 원래 있는 삼전에 넣을까
10:22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