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6796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53
이 글은 1년 전 (2025/1/14) 게시물이에요
머리위로 들면 강제로 들어올리느라 콧구멍 세로로 길쭉해진거 다 보여서 인조인간같이 느껴져
특히 키작은 애들은 더 잘알듯 
대표 사진
익인1
사바사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마름모 사다리꼴 콧구멍 보면 솔직히 흠칫하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모태인데 한쪽 마름모에 짝짝이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ㅌ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심 사바사 자연이어도 코 높으면 콧구멍 길쭉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사바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한명 ㄹㅇ한줄 몰랐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키작은데 키큰친구들 수술 자국(코 밑 절개자국) 보일때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 남혈육은 코한 여자애들 귀신같이 알더라 나보다 더 족집게임 ㅋㅋ둔한 남자도 알정도면 웬만하면 티가 다 난단 소리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키 작은 애들은 다 보여서 안다고 하는게 왤케 웃기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ㅋㅋㅋㅋㅠㅠㅠ 키작다고 움파룸파족 아니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그렇게 티나도 한게 나은 애들이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엄마는 자연인데 길쭉하긴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티나면 어때~~~ 수술자국 말고 수술한 거 자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중국가서 하셈 할거면 ㅋㅋㅋ 거기선 자연스럽게 잘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오히려 콧구멍 위치랑 크기는 그대론데 위로 길어져서 티나는 거 아녔어??? 콧구멍이 코끝을 못 따라가서 부자연스럽게 느껴지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냥 밑에서 보면 보임 가끔 늑이나 실리콘 살짝 튀어나온 것도 보이고 흉터도 보이고 일반 코랑 콧구멍 크기부터 뭐 이런 것들이 달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티나고 예쁘기 vs 뚱뚱코로 그냥 살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사바사임 난 했는데도 콧구멍 안길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는 코수술 안했는데.. 못생긴코보다는 걍 좀 티나도 이쁜코가 나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남인생에 진짜 관심많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콧구멍도 콧구멍인데 어차피 코끝이랑 라인에서 다 티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지맘이지 뭘ㅋㅋ 티나면 어쩔거임 내 친구들도 다 티나도 만족하면서 살고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쌍수도 쌍순데 코성형 의사들 미감이 좀 의심스러움 왜 이렇게 티나게 모양 잡아주지.. 의사가 하라는 라인보다 더 낮춘 애들이 성공함 다들 화려한 얼굴만 보고 살아서 그런가 의사들의 자연스러운 라인은 카메라에서 자연스러운 라인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이거 사바사긴한데 조합 중요한듯
수수한 애들(이목구비ㅜ연한 애들) 코하면 코만 보임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욕심만 안부리먄 이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전에 진짜 낮고 모양이상하면 많이 넣어야해서 티 많이나긴 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왜 티안나서 한줄도 모르눈 사람도 있다는건 생각 안할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티 하나도 안남 ㅎ ㅜ 그래서 슬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장기적으로 보면 익인 같은 코가 잘 된 것 같아 단점만 살짝 보완하고 자연스러운 코로 만드는 게 제일 어려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치., 딱 단점만 보완되긴함 ㅋㄱ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인플루언서나 모델 같은 경우는 화려하게 해도 사진에선 잘 나오니까 감수할만 한데 일반인이 너무 티나게하면 얼굴 중심부라 시선이 자꾸 감... 처음에는 다들 수술뽕 차고 컴플렉스 부분 고친 거라 만족해하는데 라인 때문에 재수술하는 경우 너무 많이 봄 요즘은 부작용보다 자기 불만족으로 코 여러 번 열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티나는거랑 부작용 알고도 하는거라 ㄱㅊ을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티 많이 나긴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 성형한 사람들 진짜 잘 못 알아보는데
코 성형은 무조건 맞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원래 세로인 사람도 잇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근데 코 예쁘면 무조건 성형했다고 오해하지말어.. ㅠ
나 진짜 코성형했냐는 소리만 엄청 들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코성형 했는데 넘 만족하는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 뭐 쫌 하면 어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진짜 티 안나고 자연스럽던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은따 당하는 거 생각보다 기분 더 더럽네
15:43 l 조회 1
CD에 파일 넣어야되는데
15:43 l 조회 2
단체카톡에서 일대일 채팅할 방법 없어??
15:42 l 조회 2
알바 더 꿀인데 돈은 덜벌면 머할거임?
15:42 l 조회 4
우울증인줄 알았는데 조울증이었어.....1
15:42 l 조회 8
하닉
15:42 l 조회 17
중소여도 서울이 연봉 더 쎄 ??9
15:40 l 조회 37
아이폰 바꾸려고했는데
15:40 l 조회 13
나 결혼식할때 하객 없는데 어떡하지13
15:39 l 조회 49
청년도약계좌에서 청년미래적금 갈아탈지 한번 봐줄사람 5
15:39 l 조회 25
자식 셋이 30대 되도록 독립 안하고 있는거 현실에서 어떻게 봐? 4
15:39 l 조회 21
강아지 봐주러온 친구 밥값 줘야한다 생각해?4
15:39 l 조회 20
초콜릿 안먹은지 너무 오래됐다
15:39 l 조회 5
환율 진짜 심하게 박살났구나2
15:39 l 조회 23
인데놀 처방받아본 익 있어?3
15:39 l 조회 12
무슨직업을해야 세후260을 받을수있을까??
15:39 l 조회 33
익들아 시골에서 몇시 이후로 혼자 안걸아다녀?1
15:38 l 조회 8
학교 다닐때 단체기합 많이 받았음?
15:38 l 조회 7
미국에서 칭챙총 소리 들으면 어떡할거야?4
15:38 l 조회 27
근데 10년 20년뒤 노인복지 늘려야한다고 생각해?
15:38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