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그러는데 ㄹㅇ 한달 식비도 최소 70 최대 100 나옴
ㅋㅋㅋㅋㅋㅋ
회사에서도 밖에서 사먹고
저녁도 매번 배달이라..
해먹어야지해먹어야지하는데 자취하면서 직장다니니까 쉽지가 않다 ㅠ
다들 해먹어?
| 이 글은 1년 전 (2025/1/14) 게시물이에요 |
|
나 그러는데 ㄹㅇ 한달 식비도 최소 70 최대 100 나옴 ㅋㅋㅋㅋㅋㅋ 회사에서도 밖에서 사먹고 저녁도 매번 배달이라.. 해먹어야지해먹어야지하는데 자취하면서 직장다니니까 쉽지가 않다 ㅠ 다들 해먹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