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님이 혼자만 너무 완벽하면 안된다고 혼자 다 하지말고 다른 애들이 찾아서 일하게 힘들게 혼자 방방 거리지말라는데 난 그냥 일을 한거뿐인데....... 요령껏 하라고 매달 잔소리 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