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음이 그냥 안되는 수준이었음
지금 생각하면 걍 가벽으로 방 나눈 느낌?
근데 발음 연습하는거야 그래서 오 방송 준비생인가
싶었음
그러고 나서 pt 연습하는데 저희 신천지~~ 하나님 아버지~~
이러더라 몇번 마주쳤는데 걍 멀쩡한 대학생이었는데 말야 ㅠ
| 이 글은 1년 전 (2025/1/14) 게시물이에요 |
|
방음이 그냥 안되는 수준이었음 지금 생각하면 걍 가벽으로 방 나눈 느낌? 근데 발음 연습하는거야 그래서 오 방송 준비생인가 싶었음 그러고 나서 pt 연습하는데 저희 신천지~~ 하나님 아버지~~ 이러더라 몇번 마주쳤는데 걍 멀쩡한 대학생이었는데 말야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