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중딩같은데.... 진짜 뭐하러 오는거냐...
화장품 바르나마나 너무 걍 잼미니같은데
자기들끼리 욕하고 이쁘다별로다 하는거 너무웃긴데,,,
걍 그돈으로 맛있는걸 사먹지... 시대가 많이 변했군아
꼭 색조앞에서 비키지도않고 일렬로 막고있더라... ㅠ
| 이 글은 1년 전 (2025/1/14) 게시물이에요 |
|
초중딩같은데.... 진짜 뭐하러 오는거냐... 화장품 바르나마나 너무 걍 잼미니같은데 자기들끼리 욕하고 이쁘다별로다 하는거 너무웃긴데,,, 걍 그돈으로 맛있는걸 사먹지... 시대가 많이 변했군아 꼭 색조앞에서 비키지도않고 일렬로 막고있더라...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