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6852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3
이 글은 1년 전 (2025/1/14) 게시물이에요
난 아직 젊고 어리다고 생각하는데 다 나이 많다고 하니까 그냥 삼십전에 죽고 싶다고 생각할 정도로 우울할 때도 있고 아 진짜
대표 사진
익인1
애기다 걍 살아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누가많다고함? 28살이 뭐가 많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우리나라 나이고나리질 레전드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28살인데 매일 애기라고 어리단 소리 들어도 우울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영화 서브스턴스 한 번 보고와봐 싹 치료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살이지만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여기 쓰니보다 나이 많은 사람들도 있을(많을)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9인데 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 우리나라 심각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우리나라 나이강박 심한거같음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나이먹기 무섭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33살도 잘사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솔직히 나도 20후반부터 그랬는데 서른되니까 오히려 별 생각 없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2222..갓30인데 걍 아무 생각이 없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솔직히 나도.. 이나이에 취업도 못해서 더 우울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제발 시간 멈췄으면 좋겠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ㅋㅋㅋ…난 회사에서 슴여덟 막내인데 나이 얘기하면 혼남…그래서 자제한다고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30지나면 훨씬 괜찮아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222 ㄹㅇ 30 막상 되면 아무 느낌 안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33살이다 벌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혹시 20대후반, 30대들 보고 나이 많다고 생각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나 28살인데 회사에서 매일 젊다 어리다는 소리 엄청 들어.. 그래서 아직 한창인거 아는데 그래도 우울해...뭔가..ㅋㅋ..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니 남들 보고 나이 많고 이제 사릴 때라고 생각하냐구 보통 남들 그렇게 평가했는데 자신이 그 당사자가 되면 더 우울한 경우가 많아 자기가 그만큼 욕했으니 다른 사람도 그럴 거라고 생각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9살이구 완전 해삐한데
나도 28살에 그랬었다
왔가갔다하는 것 같어 인생이란게
항상 나쁘지만도 않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ㄹㅇ 정신은 고딩에 멈춰있는디 벌써 스물 후반이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30인데 내정신나이 20살에멈춰잇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30되면 걍 아무생각없어짐..
난 그냥 아 내가 서른이구나 싶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허스키한 목소리인척을 왜하는거임? 진심 궁금해서
20:21 l 조회 1
무딱싫 8천명이 본다ㄷㄷ 원래 저만큼 봐?
20:20 l 조회 5
인중축소는 왜하는거야?2
20:20 l 조회 10
백수인데 하닉 덕분에 생활비는 벌어서
20:20 l 조회 11
갑자기 스트레스 많이 받으면 심장 아플수있어??1
20:20 l 조회 10
나 첫직장이 평생직장될듯
20:20 l 조회 15
턱끝필러 한번만 맞는 것도 비추야??2
20:19 l 조회 8
여름에 남자 이렇게 입는거 어때?2
20:19 l 조회 22
대익들아 이런 경우 교수님께 문자 보내도 돼?
20:19 l 조회 3
우리 지역 전세대출 이자지원 청년 없애고 신혼부부만 해줌ㅋㅋㅋㅋㅋㅋㅋㅋ
20:19 l 조회 8
젖꼭지에서 고름은 아니고 하얀 약체가 나오는데 병원가봐야겠지? 3
20:18 l 조회 28
난 피부 뭐하면 될까
20:18 l 조회 18
나같은 성인 없을걸4
20:18 l 조회 23
나 토익점수 100점 올랐다!!!!
20:18 l 조회 5
남자 어깨넓이가 그리 중요해?
20:18 l 조회 7
단백질 쉐이크 물이랑 먹어도 맛 괜찮은 거 추천해줄 수 있니?!
20:18 l 조회 5
곱도리탕이란걸 처음먹어봤는데
20:18 l 조회 13
결혼식때 이모들까지 한복 대여 해드리는건 보통 안하지???1
20:18 l 조회 5
5060인데 사무직하는 사람 드물어?2
20:18 l 조회 26
익들아 이 상의 출근룩 가능이지??40
20:18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