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누가 봐도 한 코인데ㅋㅋㅋㅋㅠㅠㅠ 알면 안 물어보면 안되나??? 뭘 그렇게 대답을 듣고 싶어하는지….
코한지 4년 지났는데 진짜 초면인 사람마다 물어보니깐 내 입으로 모두 앞에서 코밍아웃 해야하는거 싫음 하
| 이 글은 1년 전 (2025/1/15) 게시물이에요 |
|
나 누가 봐도 한 코인데ㅋㅋㅋㅋㅠㅠㅠ 알면 안 물어보면 안되나??? 뭘 그렇게 대답을 듣고 싶어하는지…. 코한지 4년 지났는데 진짜 초면인 사람마다 물어보니깐 내 입으로 모두 앞에서 코밍아웃 해야하는거 싫음 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