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하기 며칠전에 항상 피부 뒤집어지는데 이번에는 진짜 좀 심하게 뒤집어쟛거든..? 징그러울 정도로 좁쌀 엄청 났는데 짜야돼? 아님 냅둬야돼? ㅠㅠ
하... 계속 이대로 가는건 아니겠지 항상 괜찮아지긴해ㅛ는데 이번처럼 심한건 처음이야...
| 이 글은 1년 전 (2025/1/15) 게시물이에요 |
|
생리하기 며칠전에 항상 피부 뒤집어지는데 이번에는 진짜 좀 심하게 뒤집어쟛거든..? 징그러울 정도로 좁쌀 엄청 났는데 짜야돼? 아님 냅둬야돼? ㅠㅠ 하... 계속 이대로 가는건 아니겠지 항상 괜찮아지긴해ㅛ는데 이번처럼 심한건 처음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