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6874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8
이 글은 1년 전 (2025/1/15)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 그거 끼면 발음도 샌다며 ㅠㅠㅠ 내친구는 안껴버릇했더니 이젠 아예 들어가지도않는다는데 두렵다 
대표 사진
익인1
난 매일 해... 습관되면 안 귀찮음 오히려 며칠 안 끼다가 끼면 개아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ㅎ.. ㅠㅠ 그냥 밤에만 껴도돼 ? 잘때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당근 투명한거는 원래 잘때만 끼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홍.. 그려 그럼 그냥 립밤바르는 거라고 생각하고 끼고 자면 되겟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사실 나도 교정기 처음에 빼고 몇달은 꾸준히 하다가 한 반년 안했거든? 치아 좀 달라짐..껄껄 그래서 교정에 또 돈 안 쓸거다.. 생각하면서 끼는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와근데 다시 돌아가는게 신기하다 .. . . 잇몸 배열이나 이런것두 난많이바뀌었는데도 또 뭔가 돌아가려고는하나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한 일년 꾸준히 끼다 지금은 안한지
7년 된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평생해야하는겨? 아니면 한 몇년 하고 안해도되는곤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초기 몇년만 하고 그 뒤로는 일년에 몇번만 끼워도 유지 돼
나랑 내 동생 각각 치아교정 3,4년씩 함
난 3년정도 꾸준히 꼈고 (초기엔 잘때 쭉 껴줘야함) 그 이후론 몇주에 한번, 몇달에 한번 이런식으로 텀 점점 늘리면서 7년째인 지금은 일년에 세번정도만 껴도 쏙 잘 맞을 정돈데
내동생은 한달도 안끼고 쭉 안껴서 거짓말 아니고 70%는 돌아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치아는 원래 움직이려는 습성이 있어서 (그래서 교정도 가능한거임) 교정 아무리 오래해봤자 장치물 안 끼면 서서히 다시 돌아옴
교정 끝난 직후엔 특히나 그게 더 심하고
초기 몇년만 딱 관리 잘해주면 그 뒤론 설렁설렁해도 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ㅋㅋ 3년 ㄷ ㄷ (진자 잘할 엄두가 안남) 익인 진짜 멋잇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잘때만 끼는건데 뭐! 세면대 위에 올려두고 자시 전 양치하고 바로 끼우는거 습관들이면 어려운건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시간 돈 들여서 기껏 아프게 교정했는데 다시 돌아오는게 더 공포임 내기준....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글긴함; 내 60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한두달 안하니까 앞니튀어나오는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웁스 ㄷ... 난 아랫니 나오겠다...갑자기 무서워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오빠 교정 5년 하고 유지장치 안 해서 다시 틀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삐뚤어진 건 아닌데ㅜ틀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첨부터 안했는데 안돌아감... 지금도 가끔 껴보면 맞음 안한지 6년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근데 ㅋㅋㅋ익인이는...기적수준으로 치아가 안움직이는거아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걍 맞추는대로 고정이 잘되나봐 교정할땨는 치아가 교정하는대로 잘 움직인다는 말 들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처음 1년정도는 밥먹을때빼규 계속하는게 좋고 그 이후로는 잘때만 하랬늠딭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철사붙이는거만 믿으먄 안되더라.. 나 잘붙어있는데 어느순간 벌어져서 투명교정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교정 3-4년 오래햇는데 유지장치 어느날부터 안껴서 다 틀어짐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매일 하는 게 좋긴 하지… 나 안 끼다가 치아 틀어져서 재교정 한번 했고 또 안 껴서 지금 6번 치아 틀어졌는데 걍 살고 있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안 친한데 밥 얻어먹었으면 결혼식 축의금 해야겠지...??
9:38 l 조회 4
키 154에 51키로면 통통 맞지?1
9:37 l 조회 4
레즈에게 인기 많은 상이 따로 있나?1
9:37 l 조회 4
치이카와(먼작귀) 합- 냠냠
9:37 l 조회 2
우리 회사 평균연령 레전드임 거의 60-70임…1
9:37 l 조회 13
네일 이런것도 보수 돼?2
9:37 l 조회 8
꿈에 기안84 나왔는데 내가 기안84를 짝사랑했거든 꿈에서ㅋㅋㅋ1
9:37 l 조회 9
와 배탈났는데 하디갔다가 사회적 체면 자살할뻔
9:36 l 조회 6
-300만원인데 걍 손절칠란자..
9:36 l 조회 5
하닉 어제 수익150 오늘 +5 스퀘어 +80 오늘 -302
9:36 l 조회 12
재미없는 직장 동료 어때?ㅠ2
9:36 l 조회 14
요즘 어르신분들은 왜 비켜달란말을안하고 몸으로 밀고들어오시지
9:36 l 조회 4
진짜 명보 양심이라는게 없니? 자진해서 나가 시바
9:36 l 조회 3
그만두는거 혹시 경리부쪽에 먼저 말씀드려야함?
9:35 l 조회 8
아토피있는익들 여름에 로션어떤거발라?
9:35 l 조회 3
춘리마라탕 어때
9:35 l 조회 4
익들 귀엽고 상큼, 아기자기한 노래 부르기 가능??
9:35 l 조회 4
20살인데 교육공무직으로 일하거든2
9:35 l 조회 11
이재명 환율좀 처내려 외국인들 주식 겁나 팔자나1
9:35 l 조회 15
점심 사먹을라는데 뭐 먹지
9:35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