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연애였고 좋아하는 사람한테 처음부터 끝까지 다가가서 시작했는데
과했던건지 아니면 상황이 안 좋았던건지 금방 끝나버렸네
그냥 내 부족한 점만 계속보이고 경험이 있었으면 좀 더 나았을까 이런 생각만 든다
| 이 글은 1년 전 (2025/1/15) 게시물이에요 |
|
첫연애였고 좋아하는 사람한테 처음부터 끝까지 다가가서 시작했는데 과했던건지 아니면 상황이 안 좋았던건지 금방 끝나버렸네
그냥 내 부족한 점만 계속보이고 경험이 있었으면 좀 더 나았을까 이런 생각만 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