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 일해보고 싶은 회사였어서 기대되면서도 솔직히 내가 잘 할수 있을까 확신이 안들어서 불안하고
인턴 끝나고 올해 안으로 취업 꼭 하고싶은데 할 수 있을지 모르겠고 올해 안으로 취업하려면 내가 지금 인턴 말고 뭘 최선으로 노력해야 할지도 모르겠고
취업이 늦어질 것 같다는 불안감과 이 길이 내 적성에 맞는건지에 대한 끝없는 의심... 뭐해먹고 살아야 할지 불안하고 머릿속이 정리가 안돼서 잠이안와.......하
| 이 글은 1년 전 (2025/1/15) 게시물이에요 |
|
분명 일해보고 싶은 회사였어서 기대되면서도 솔직히 내가 잘 할수 있을까 확신이 안들어서 불안하고 인턴 끝나고 올해 안으로 취업 꼭 하고싶은데 할 수 있을지 모르겠고 올해 안으로 취업하려면 내가 지금 인턴 말고 뭘 최선으로 노력해야 할지도 모르겠고 취업이 늦어질 것 같다는 불안감과 이 길이 내 적성에 맞는건지에 대한 끝없는 의심... 뭐해먹고 살아야 할지 불안하고 머릿속이 정리가 안돼서 잠이안와.......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