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 모여서 얘기하면 울 오빠 이번에 보너스 얼마 받아 왔는데 내가 다 써버렸다, 울 오빠 회사 통해서 이거하니까 할인 엄청되더라, 울 오빠가 너네 좀 제발 다 대려오래 맛있는거 산다고(근데 1년째 감감무소식), 울 오빠 해외 너무 많이 나가서 마일리지가 어쩌고 그냥 이런말 진짜 많이 하는데 이런거 거슬리는거 내 열등감일까? ㅋㅋㅋㅋ 그 상황에선 분위기 맞춰주긴함
| 이 글은 1년 전 (2025/1/15) 게시물이에요 |
|
가끔 모여서 얘기하면 울 오빠 이번에 보너스 얼마 받아 왔는데 내가 다 써버렸다, 울 오빠 회사 통해서 이거하니까 할인 엄청되더라, 울 오빠가 너네 좀 제발 다 대려오래 맛있는거 산다고(근데 1년째 감감무소식), 울 오빠 해외 너무 많이 나가서 마일리지가 어쩌고 그냥 이런말 진짜 많이 하는데 이런거 거슬리는거 내 열등감일까? ㅋㅋㅋㅋ 그 상황에선 분위기 맞춰주긴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