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후반임
예전엔 서로가 제일 친한친구고
매일같이 연랃하고
그런사이가있엇음
근데 요즘은 특히 직장들어가고나서는
그냥 연에몇번보는 지인정도로남고
오히려 회사동료들이랑 더친한느낌
+ 나도 애들도 애인이 베프가된느낌
| 이 글은 1년 전 (2025/1/15) 게시물이에요 |
|
20후반임 예전엔 서로가 제일 친한친구고 매일같이 연랃하고 그런사이가있엇음 근데 요즘은 특히 직장들어가고나서는 그냥 연에몇번보는 지인정도로남고 오히려 회사동료들이랑 더친한느낌 + 나도 애들도 애인이 베프가된느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