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은 들어가있는데 아빠차명의라 딱지가 아빠한테 가
근데 신호위반한 것 같아서 걱정돼ㅠㅠㅠ
미리 알고 납부하는 방법은 없을까?
경찰청어플같은건 다 아빠 명의가 필요해서 못봐
어디서는 전화하면 된다는데 모르겠어
| 이 글은 1년 전 (2025/1/15) 게시물이에요 |
|
보험은 들어가있는데 아빠차명의라 딱지가 아빠한테 가 근데 신호위반한 것 같아서 걱정돼ㅠㅠㅠ 미리 알고 납부하는 방법은 없을까? 경찰청어플같은건 다 아빠 명의가 필요해서 못봐 어디서는 전화하면 된다는데 모르겠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