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 알바는 매니저님이랑 사장님이 너무 워낙에 좋으셨어서 그런지 (진짜 드물 정도로...)
오늘 알바 이틀찬데 여러 번 알려줬어~ 대답만 잘하면 안 되구 진짜 잘해야 돼~ 컵 입구가 큰데 왜 컵에 묻히지? 이런 식으로 얘기 듣는 거 (일터니까 당연한 거겠지만 ,,) 전 알바가 너무 좋았어서 그런지 분위기 적응하기 힘들다 😢
| 이 글은 1년 전 (2025/1/15) 게시물이에요 |
|
저번 알바는 매니저님이랑 사장님이 너무 워낙에 좋으셨어서 그런지 (진짜 드물 정도로...) 오늘 알바 이틀찬데 여러 번 알려줬어~ 대답만 잘하면 안 되구 진짜 잘해야 돼~ 컵 입구가 큰데 왜 컵에 묻히지? 이런 식으로 얘기 듣는 거 (일터니까 당연한 거겠지만 ,,) 전 알바가 너무 좋았어서 그런지 분위기 적응하기 힘들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