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6925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일반 BL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91
이 글은 1년 전 (2025/1/1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만화/애니

공구 댈구고 피해자방에 지금 140명 넘게 있음 개빡쳐 연락도 안됨
대표 사진
닝겐1
혹시 닉네임 한 글자인 공구주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응 맞아 난리난 그 계정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닝겐1
와 피해자방에 사람이 그렇게 많아? 난 12월 생일 캐 공구 탔는데 거의 포기하고 있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닝은 방에 안 들어와 있어?? 지금까지 참다가 이제 고소하려는 사람들도 많아ㅜ 닝 디엠도 안 보지?
1년 전
대표 사진
닝겐1
응응 지금이라도 들어갈까 싶어서 서치하고 있는데 잘 안 나오네... 당연히 내 디엠도 안 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1에게
닝아 옾챗 링크 바로 주고싶은데 외부링크 올리면 안 되는걸로 알아서 트위터에 이렇게 서치하면 12월 13일 트윗 있더라 거기 타래 보면 링크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닝겐1
글쓴이에게
고마워 지금 바로 들어갔어!!! 피해자 진짜 많구나... 나처럼 안 들어가 있던 사람도 합치면 훨씬 많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1에게
그럴듯ㅋㅋㅋㅋㅋ하 존빡ㅋㅋㅋㅋ궁금한 사항 있으면 옾챗 사람들한테 물어봐 같은 물품 산 사람들 있을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닝겐1
글쓴이에게
우리 환불을 받든, 물건을 받든 꼬옥 해결해 보자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1에게
젭알젭알 꼬옥 해결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닝겐2
유명 계정 진짜 의미 없음 겁나 네임드라도 언제든지 사기칠수 있어......ㅠ
1년 전
대표 사진
닝겐2
최근에 공구로 터진 계정들 보면 다 유명 계정이던데 유명한거 진짜 의미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그러게 내가 순진했다ㅠ 개유명하고 오래된 계정이라 믿었던건데 앞으로 다시는 공구 안 탈래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닝겐3
아니 진짜 무슨일이야 그 분한테 몇번 탔었는데 다른 공구주들에 비해 엄청 늦긴했어도 잘 왔었는데 이렇게 되어버리다니....
진짜 닝도 그렇고 피해본 사람들 꼭 환불 받던가 물건 받았으면 좋겠어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거기 원래도 많이 늦었어? 아예 연락을 피해버리니까 그게 제일 화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면서 쓸데없는 트윗은 올리고 정작 필요한 답은 계속 피함 ㄹㅈㄷ회피형
1년 전
대표 사진
닝겐3
웅웅 나 2년인가 3년전에 그 분한테 3~4번? 정도 탔었는데 탈때마다 발매 후 3달 정도 밀리는게 거의 디폴트 값이더라고ㅠㅠ 그때도 공구 엄청 열었는데 타는 사람도 많고 공구 여는 장르도 다양하고 하니까 밀리는게 당연하단 생각이 들고 남들 다 받고 잊혀질때쯤 난 받으니까 것도 쫌 싫고.. 뭐 더 싸거나 그런것도 아니고 나도 똑같이 돈 주고 공구탔는데 나만 늦게 받는게..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몇 번 타다가 다른 공구주한테 탔어ㅠ 그때도 디엠 보내면 탑승디엠은 바로보거나 당일엔 꼭 봤는데 진행상황은 빠르면 다음날 늦으면 일주일..? 그래도 답은 꼭 해주던 분이라 사기는 아니라 생각했었는데 왜 그렇게 된건지 참....
회피하지 말고 공구 끝까지 책임졌으면 좋겠다 진짜ㅠ 한두명도 아니고 몇백명이면 피해금 어마어마 할텐데... 그 사람 공구 여는 규모도 어마어마 하잖아.. 에휴 피해자들 억장 진짜 무너질듯 ㅠㅠㅠㅠ 익도 진짜 잘 해결됐으면 좋겠어..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이렇게 유명한 분이 이럴 줄 몰랐다 증맬루...^^ 알려줘서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닝겐4
혹시 몇월 발매 상품이야? 보니까 그사람 계속 보냈다고 거짓말하고 연락 회피하면서 동정심 얻으려는건지 자기 뭐 아프다 그래도 열심히 포장하니 뭐니 불필요한 트윗만 올리고 그러던데 어쩌다 겨우겨우 받은 아크릴 블럭은 파손 당해서 오고 그렇다며... 아예 연락 안 되고 물건 못 받은 사람들이 대부분이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나 9월 발매야 근데 무슨 밀려서 자기도 11월에 받았대ㅋㅋㅋㅋㅋㅋ그거까진 오케이 근데 그러고 내 디엠 한달 넘게 씹음 난 지금 주소도 못보낸 상태인데 뭐 어쩌라는건지 모르겠음🤷🏻‍♀️아프다고 사진 찍어서 트윗은 올리면서 디엠은 왜 안 보는..?
1년 전
대표 사진
닝겐4
그정도면 공론화 해야 하는거 아니야? 피해자도 엄청 많자나
1년 전
대표 사진
닝겐5
사기치는 애들 보면 유명한거 상관 없더라 언제든지 통수는 칠 수 있는거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닝겐6
얼굴 알려진 개그맨도 사기치는데 계정이야 상관없지
1년 전
대표 사진
닝겐7
닝아 혹시 그 ㅎㅇㅋ 위주로 공구하는 분 맞니..? 출장간다더니 갑자기 독감이니 올린..? 나 11월발매 생일 아크릴인데 연락 안받은지 좀 됐는데 피해자만 140넘는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ㅇㅇ맞아 그사람 하 상황 모르고 기다리는 사람들 많을 것 같더니 역시나... 피해자들 모인 단톡 있는데 들어올래? 생각 있으면 트위터에 ㅍ 검색해봐 12월 13일 최근 트윗 타래에 옾챗 링크 있어ㅜ
1년 전
대표 사진
닝겐7
헐 준등기 입금하래서 하려더니 더치트 신고계좌래서 계좌확인 부탁한다고 연락했는데... 뭐어...고마워ㅠㅠ 나도 검색해봐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그거 사람들이 더치트 신고한다니까 오히려 본인이 당당하게 그게 마음이 편하시면 신고하세요 이런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고 환장해
1년 전
대표 사진
닝겐7
환장한다 진짜 이젠 안받고 싶으니까 환불이나 해줬으면 너무 잊고살아서 없어두 될것 같아... 이미 나같은 사람 수두룩이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7에게
방장님이 간단하게 산정한 피해금액이 700만원 넘더라 아마 제대로 계산하고 피해자들 제대로 모이면 800-900은 나올거 같음 미쳤음...

1년 전
대표 사진
닝겐7
글쓴이에게
와.... 대체 뭐하는 사람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닝겐8
하... 아픈 것도 이해해줘야하나 진짜 열받아 죽을 거 같음... 나 이 사람한테 몇 번 타서 믿고 기다렸는데 연락도 안 되고 핑계밖에 없고 열받아^^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디엠 아예 안보지????? 개빡쳐 아오 속터져 죽겠음 물품 인증도 제대로 안 하니까 샀는지 안 샀는지도 모르겟고ㅋㅋㅋㅋㅋㅋㅋ해외에 있다고 배짱 부리나 뭐지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닝겐8
진짜 그런가봐^^... 진짜 돌아버리겠음 왜 피해자들이 눈치 봐야 하냐고요... 심지어 블럭 깨져왔다는 후기 듣고 진짜 뒷목 잡았잖아^^... 굿즈 이제 구하고 싶어도 못 구한다고 아오 빡쳐
1년 전
대표 사진
닝겐9
유명한 계정들이 오히려 사기 잘 침 돈 모으기 쉽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닝겐9
그리고 그들의 사기 루틴은
몸이 안좋아서 어쩌구로 시작해서 점점 연락안받기 그러고 갑자기 나타나서 공지 올리고 한두개씩 물건 보내주면서 신뢰감 일단 두다가 갑자기 훅 사라지는것

1년 전
대표 사진
닝겐9
옛날에 유명한 현지구매대행 해주던 분 있었는데 이사람도 몇년동안 구매대행 잘 하더니 갑자기 사기꾼으로 돌변하고 잠수타서 사라짐 고소도 흐지부지 끝난걸로 앎 그사람이 돈 없다고 배째면서 피해자들 돈 못받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이소에 하이큐 굿즈 나왔네?? 2
9:50 l 조회 43
드림 🏐 모닝 댓망29
9:15 l 조회 46
애니 입문한 지 얼마 안 됐는데 주술회전 회옥옥절 극장판은 티빙에서 못 보나?ㅠㅠㅠ 2
2:23 l 조회 84
나 좀 기대해도 됨?4
06.25 21:56 l 조회 86
힘내라 나카무라군 2기는 가망 없으려나6
06.25 17:32 l 조회 61
하...너네 헌터 헌터 컬러 페이지 봄?3
06.25 16:43 l 조회 123
댓망 🏐 라인 혹은 대화체 댓망 29
06.25 10:35 l 조회 31
다들 룩업 특전도 모아? 4
06.24 20:26 l 조회 95
본인표출 🏐 권태기 커플 댓망은 수요없겠지…? 31
06.24 16:33 l 조회 76
나히아 6기 보고있는데 진짜 미치겠다...2
06.24 14:48 l 조회 48
드림 🏐 잔잔바리 청춘 댓망 할까나요 23
06.24 13:20 l 조회 30
고깔모자 머시기 시작중10
06.23 20:43 l 조회 289
리바이 카메라 샀는데 너무 예쁘다.... 🥺💚 6
06.23 18:27 l 조회 335
요즘 예전 만화들 애니화 되는 거 기대됨
06.23 15:13 l 조회 95
내 힐링존6
06.23 04:37 l 조회 477 l 추천 1
나히아 5기 다 봤고 이제 6기 보려는데7
06.23 00:51 l 조회 130
로판 애니 재미있는 거 있나?5
06.23 00:00 l 조회 77
나루토 만화 vs 애니2
06.22 23:14 l 조회 54
좀 고가 피규어 직거래 해본 익 있어? 6
06.22 22:40 l 조회 158
애니 추천 좀 받을 수 있을까요......? 12
06.22 21:41 l 조회 239


12345678910다음
만화/애니
일상
이슈
연예
1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