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플레이스테이션
플스로 역재를 하게 될 줄은 몰랐거든요...
라오어랑 데스 스트렝션..? 그거 전애인이 깔아줬는데
라오어는 무서워서 못허고 데스 그거는 흥미가 안생겨서 못하고
그래서 플스로 하면 재밌는 게임 있나요!!!!
저 플스로 넷플만 주구장창 보는 인간이 되어버려서 플스 썩히는 느낌이야...플스4입니다...제발....
| 이 글은 1년 전 (2025/1/17)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플레이스테이션 플스로 역재를 하게 될 줄은 몰랐거든요... 라오어랑 데스 스트렝션..? 그거 전애인이 깔아줬는데 라오어는 무서워서 못허고 데스 그거는 흥미가 안생겨서 못하고 그래서 플스로 하면 재밌는 게임 있나요!!!! 저 플스로 넷플만 주구장창 보는 인간이 되어버려서 플스 썩히는 느낌이야...플스4입니다...제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