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220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8
이 글은 1년 전 (2025/1/1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3년 가까이 사귄 애인이 있었는데
내 잘못으로 헤어졌어
그런데 내가 사귈 당시, 내 친한 친구에게 애인의 친구를 소개시켜줬고, 지금까지 잘 사귀고 있어
문제는 친구 애인이 나를 정말 안 좋게 보고, 친구가 나를 만나는 것도 좋아하지 않아서 눈치가 많이 보여
친구 애인 입장에서는 자신의 친구가 나 때문에 상처받은 걸 곁에서 지켜봤으니 나를 안 좋게 보는 것도 이해가 가지만
그래도 친구와의 관계에는 터치하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
이런 마음이 좀 이기적인 걸까?
하 이래서 겹친구와의 연애는 진짜 비추인 것 같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러게 내가 잘할 걸 그랬어 헤어지더라도 좋게 헤어질 걸 그랬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머 잘못햇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일방적으로 권태기 느끼고 있었는데 그 사이에 다른 남자 만나서 밤늦게까지 술마셨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별거아닌디 신걍쓰지마셈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신경쓰지마 나도 그런경우인데 우리 커플이 소개받은 쪽이고 결혼했고 소개한쪽은 헤어졌어 결혼식에서도 마주쳤을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친구한테 니 결혼식 갔다가 그날이 내 제삿날일 것 같다고 우스갯소리 하긴 했는데 그냥 모르겠다..너무 복잡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둥이 친구도 똑같이 너둥 전애인을 본인 애인이 만나는 거 싫어했으면 별 생각 없었을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런 생각을 하면 내가 너무 양심없는 것 같아서…내가 잘못해서 헤어진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아... 아래 사연이면.... 나라도 애인 있는데 그랬으면... 조금 덜 만났으면 좋겠다고 생각은 할 거 같아...
그냥 어쩔 수 없이 다른 친구들을 더 만나야지... 저 친구보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일방적으로 권태기 느끼고 있었는데 그 사이에 다른 남자 만나서 밤늦게까지 술마셨어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내가 뭐 어떻게 할 수 있는 게 없긴 해 전남친 친구들한테 욕먹어도 싼 짓을 했기 때문에…조언 고마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갤럭시 유저분들 커플 디데이 어플 머쓰시나여2
04.30 11:53 l 조회 61
난 아기 생각없었는데 조카 보면서 생각 바뀜2
04.30 11:51 l 조회 78
기타 너네 다들 인스타 해? 36
04.30 11:45 l 조회 4778
기타 와 유부남이었어;;;;2
04.30 11:42 l 조회 204
담연애는 구두쇠만 만나지 말아야지4
04.30 11:37 l 조회 99
다정하고 재밌는 사람 꽤있니…1
04.30 11:35 l 조회 121
전애인이랑 갔던 식당같은곳 착각해서 나랑갔잖아 이러면2
04.30 11:10 l 조회 95
이별 이미 몇달전부터 이별 징조 느꼈고 나름? 마음 준비를 했는데 4
04.30 11:08 l 조회 176
이별 헤어져도 타격 없는 사람들 부럽다8
04.30 10:48 l 조회 248
너네 자고 있을 때 애인이 연락 남겨놔? 8
04.30 10:42 l 조회 211
애인이 여자가 밥하는 릴스 공유했는데 왤케 싫지16
04.30 10:31 l 조회 6348
이거 진짜 장난일까? 1
04.30 10:29 l 조회 48
헤어져서 친구들이 술 먹자고 나오래서 나갔거든????2
04.30 10:28 l 조회 127
나 26에 21살 연하남 만나는데 8
04.30 10:24 l 조회 238
애인이 같이 자는데 진짜 잠만 잤어… 25
04.30 10:21 l 조회 12771 l 추천 1
ㅋㅋ 찐사라고 생각했던 애인 뒤통수 뭐임17
04.30 10:16 l 조회 13702 l 추천 2
쿠팡에서 사서 선물하려 하던데 그냥 마음 자체가 예쁜건가 12
04.30 10:12 l 조회 121
애인한테 데리러 오라고 하는거 과해? 13
04.30 10:09 l 조회 412
이거 내가 잘못한거야??2
04.30 10:09 l 조회 53
수습때 늦잠자서 정규직 안된거 너무 한심하지않아? 3
04.30 10:03 l 조회 116


처음이전82682782882983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