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을 해야되는데 막 뛰고 이런건 땀나서 집와서 씻는게 너무 귀찮아서 헬스를 안가게돼….그래서 그냥 2만보 걸으려면 3시간 좀 넘는데 아침 저녁 나눠걸으려는데 너무 비효율적이지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