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8만 원 외상 손님 절도 합의금으로 100 부를 거야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1/19/1/15629851933e8f4d810890a3c2d1c723.jpg)
오케이 난 세번이나 기회 줬는데 입금 안 해줬으니까 월요일에 경찰 신고할 거고 절도로 빨간 줄 그이던가 합의금 100만 원 내던가 둘중 하나 하라고 할 거임.
울 매장 경찰 단골 손님 있어서 신고 잘 먹히고 지금까지 먹튀도 경찰 신고로 여섯번이나 붙잡은 곳인데 간도 큼ㅋㅋㅋ 젊은 손님이니까 괜찮을거라 믿은 내가 바보지ㅋ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5/1/19) 게시물이에요 |
|
오케이 난 세번이나 기회 줬는데 입금 안 해줬으니까 월요일에 경찰 신고할 거고 절도로 빨간 줄 그이던가 합의금 100만 원 내던가 둘중 하나 하라고 할 거임. 울 매장 경찰 단골 손님 있어서 신고 잘 먹히고 지금까지 먹튀도 경찰 신고로 여섯번이나 붙잡은 곳인데 간도 큼ㅋㅋㅋ 젊은 손님이니까 괜찮을거라 믿은 내가 바보지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