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한끼도 못 먹고 일했는데 집 가는 길에
치킨 떡볶이가 아니라 술이 생각 나더랔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너무 신기했음 난 술 안 맞아서 20살 이후로
28살 된 지금까지 술 먹은 게 10번도 안 되는데
어제 편의점 가서 짐빔 하이볼 자몽맛 사서 집에서
군고구마랑 하나 먹고 잠ㅋㅋㅋㅋ 역시 노맛이긴 햇는데
뭔가 속이 시원하고 ㅇ쓰게 느껴지지 않아서 놀람ㅋㅋ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5/1/19) 게시물이에요 |
|
어제 한끼도 못 먹고 일했는데 집 가는 길에 치킨 떡볶이가 아니라 술이 생각 나더랔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너무 신기했음 난 술 안 맞아서 20살 이후로 28살 된 지금까지 술 먹은 게 10번도 안 되는데 어제 편의점 가서 짐빔 하이볼 자몽맛 사서 집에서 군고구마랑 하나 먹고 잠ㅋㅋㅋㅋ 역시 노맛이긴 햇는데 뭔가 속이 시원하고 ㅇ쓰게 느껴지지 않아서 놀람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