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부영은 시내에 있어서 버스타야돼 근데 내일 시내에 볼일이 있어서 가는 김에 올리부영 갈랬거든??? 근데 사고 싶은 거 재고 1개 남았대 (픽업 안 되는 매장이고 근처 매장이 아니라서 오늘드림도 불가) 다녀올까 아님 걍 내일까지 기도할까
| 이 글은 1년 전 (2025/1/19) 게시물이에요 |
|
올리부영은 시내에 있어서 버스타야돼 근데 내일 시내에 볼일이 있어서 가는 김에 올리부영 갈랬거든??? 근데 사고 싶은 거 재고 1개 남았대 (픽업 안 되는 매장이고 근처 매장이 아니라서 오늘드림도 불가) 다녀올까 아님 걍 내일까지 기도할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