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은은하게 평소에 막말하던친구 요즘 도가 지나쳐서 걍 빡쳐서 연락안읽고 인스타 숨김했는데 걔가 나보고 회피형이다 어쩌고저쩌고 이런카톡보냄
근데 내가 뭐 걔 애인이라 헤어지자고 말해야되는것도 아니고 나이도 먹을만큼 먹을인간 내가 뜯어고쳐가면서 친구할정도로 좋아하는 것도 아니라 그렇게 평생 살라고 냅둔건디 이게 회피임? 지 잘못이나 먼저 돌아볼것이지
| 이 글은 1년 전 (2025/1/19) 게시물이에요 |
|
걍 은은하게 평소에 막말하던친구 요즘 도가 지나쳐서 걍 빡쳐서 연락안읽고 인스타 숨김했는데 걔가 나보고 회피형이다 어쩌고저쩌고 이런카톡보냄 근데 내가 뭐 걔 애인이라 헤어지자고 말해야되는것도 아니고 나이도 먹을만큼 먹을인간 내가 뜯어고쳐가면서 친구할정도로 좋아하는 것도 아니라 그렇게 평생 살라고 냅둔건디 이게 회피임? 지 잘못이나 먼저 돌아볼것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