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라 연습하는거 들린단말여 원래는 피아노 도도솔솔 이런것만 쳤는데 엘리제를 위하여 마스터하더니 체르니 30까지는 치는듯 그러다가 이제는 첼로까지 배우나봐 몇주동안은 끽끽거려서 킹받았는데 이제는 노래 하나 완곡함
| 이 글은 1년 전 (2025/1/19) 게시물이에요 |
|
아파트라 연습하는거 들린단말여 원래는 피아노 도도솔솔 이런것만 쳤는데 엘리제를 위하여 마스터하더니 체르니 30까지는 치는듯 그러다가 이제는 첼로까지 배우나봐 몇주동안은 끽끽거려서 킹받았는데 이제는 노래 하나 완곡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