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가 너무 너무 좋고 .. 엄마랑 모든걸 함께하고 싶고
엄마랑 수다 떠는 것도, 여행다니는 것도, 쉬는 날마다 놀러다니는 것두 넘 좋아 ..
엄마아빠 사이가 안좋아서 엄마랑만 살게 된 이후로 엄마한테 더 의존하게 되는 것 같아 .. ㅠㅠ
아빠랑은 문제가 있어서 사이가 그닥 좋지는 않은데 그래도 나한텐 이렇게 좋은 엄마가 있어서 감사해
엄마없이 어찌살까 싶어서 가끔은 불안하기두 하구 ㅋㅋㅋ..
다음달에 같이 나트랑 가는데 그 날만 기다려진다 ~!~!~!!

인스티즈앱
오늘 공개된 현대차 아반떼 풀체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