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323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1
이 글은 1년 전 (2025/1/19) 게시물이에요

같이 일하는 알바언니가 레깅스만 입고오는데 너무 부담스러움... 마른 체형도 아니라 아랫배 볼록한거랑 엉덩이랑 앞 둔덕 모든게 울퉁불퉁하게 티나는데 그게 너무 부담스러움....

대표 사진
익인1
운동하고 오는거임? 그거 아니면 좀 부담스러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그냥 그런거 입고 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외국사는 익인데 그런 사람 많아서
한국도 오픈마인드 가질필요있겠다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알바잖아ㅠ 일하는 곳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너무 의식해서 사람들 옷입는게 다 비슷해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핳..나도 좀 부담스러워ㅠㅠㅠ그런 거
근데 뭔가 대놓고 말하기엔 좀 그럼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그리고 음식점인데 머리도 안 묶어ㅋㅋ큐큐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음식점인데 머리를 안 묶는 건 좀..위생상 좀 그렇당ㅠㅠㅠ
근데 같은 알바끼리 막 뭐라 하기에도 그렇고ㅠㅠㅠ그냥 속으로만 삼켜야 할 듯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장님이 머리안묶는거 뭐라안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뭐라고 안 하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린애들이랑 프랜차이즈 술집에서 같이 알바한적있는데 두명다 긴 네일 (포스기 찍으면 타닥타닥 소리나고 다른 메뉴 잘못찍힌적 있는 길이) 이였는데 음식나가는데 그런 손톱있는거 언짢았거든 근데 그냥 포기하고 네일 바꿀때마다 이쁘다이쁘다하니 괜찮아졌어.. 사장님들도 뭐라안하시길래 쓰니도 포기하고 관둘거 아니면 속으로 이쁘다이쁘다해봐 ,, 힘들겠지만,, 머리 안묶는거는 사장님한테 말해봐야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머리 묶어도 머리카락 들어간 세상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음 솔직히 하반신 안보이는곳 아니면 에바참치라생각함...
한국에서 레깅스는 솔직호 속옷느낌이라()
머리안묶는거 에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말랐다면 입어도 ㄱㅊ 안 부담스러움인데ㅜ 마른 체형이 아니다보니 너무 부담스러워.... 엉덩이 너무 적날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말랐어도 별루임......
사장님한테 말혀... 손님들도 부담스러워할거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투자이민 준비하려는데 영어 몬해서 빡공 중임
19:28 l 조회 1
모자 색깔 골라주라
19:28 l 조회 1
오늘 점심때까진 기분 좋았는데....
19:28 l 조회 1
하루 900kcal 정도면 초절식은 아니지?
19:27 l 조회 6
테일즈런너 춘배 살까말까..
19:27 l 조회 3
소개팅룩 신발 골라주라 제발제발제발
19:27 l 조회 2
너넨 90년대생이 사회주류가 되고나서 참 말투도 역겹고,세상이 천박해졌다 생각안해?2
19:27 l 조회 7
맥북익들 사파리 vs 크롬1
19:27 l 조회 5
셀토스vs아반떼
19:27 l 조회 4
상사가 나한테 화났나?
19:26 l 조회 10
이 치마 어때??1
19:26 l 조회 20
헐 방쿸이 얼공했구나4
19:26 l 조회 19
일본에서 1년 살았는데 딱 1년만 살길 잘한 거 같음ㅋㅋㅋ
19:26 l 조회 13
근데 진짜 얼굴 시술 안하는게 베스트인듯3
19:26 l 조회 23
은행원 되고싶어하는 이유는 9할이 연봉이지?2
19:26 l 조회 13
테일즈런너 천장이 50이면 그 돈으로 일본 가서 실물 굿즈 사는 게 더 가성비 있을듯
19:26 l 조회 4
회사에서
19:25 l 조회 9
번호따인거 스토리에 올리는거 에바지? 전남친 보여주고싶은데8
19:25 l 조회 22
추월차선에서 정속주행하는 것들은 2
19:25 l 조회 6
신입이 고인물이 될때까지 원래 이렇게 고단하지..?2
19:24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