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332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혜택달글 T1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1
이 글은 1년 전 (2025/1/19) 게시물이에요
인티도 그렇고 주변 지인들도 그렇고
교사 괜찮은 직업 같다고 하면 바로 불행배틀 시작하려고 해…
월급, 연금, 꼰대 등등 별 이유들 다 들면서 부정하려고 하더라…
인티에서도 그러던데 왜 그러는거야?
내 직업 얘기할 때 누가 부럽다, 좋은 직업이다 하면 뿌듯하던데 왤케 부정하려는지 궁금해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티는 모르겠는데 지인들하고 대화할 땐 전혀 그런 뉘앙스 아니었어 엄청 방어적이고 공격적이게 아니라고 부정하는게 신기해서 글 쓴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교사가 그런 얘기 많이 듣나..? 대기업 다니는 친구들도 인센티브 개꿀이네 월급냠냠 개꿀이네 해도 헤헤 거리는데 교사 지인들만 유독 날카로운게 신기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내가 뭘 부정해ㅠㅠ 니가 든 예시랑 다르니까 글 쓴거겠지? 방학에 일도 안 하는데 월급 왜 받냐고 친구들이 그러겠음? 그런 얘기 듣는걸 우리가 알겠어? 모르니까 왜 그런지 궁금해서 댓글을 쓰는거겠지? 아니 현직 교사들이 그런 말 많이 듣는다는걸 부정해서 뭐해 내가 대체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왜....? 주위에는 좋다하던데??? 일이니까 여려운것도 있겠지만 본인도 만족해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내 주변 지인들 만족해하긴해… 근데 불행배틀해 직업 얘기 나오면 갑자기 ㅋㅋ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뭔가.. 교사정도면 편하지~ 방학땐 일안하고 돈받잖아~ 이런느낌으로 날로먹는다고 표현하면서 괜찮다고 말해서 그런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데인게 많아서 그런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그 비하하는 사람이 찐 교사야? 내 친구중에 초등교사인애 있는데 자기 직업 자부심있고 사랑하는데.. 비하하는 사람들 교사 아닐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교사야 주변에 3명 있는데 공통적으로 그래 자부심은 모르겠지만 사랑하긴 해 자기 직업 근데 다같이 자기 하는 일 말할 때 블행배틀 시작해 ㅋㅋㅋㅋㅋㅋ 애들이나 동료 얘기할 땐 세상 행복해하는데 직업 자체에 대해서 얘기할때 불행배틀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교사 괜찮은 직업이지 ㅇㅇ 나 교사인데, 꿀빤다 이런식으로만 말 안하면 기분 안나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방학얘기 나올까봐 선수치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방학 얘기=개꿀 이렇게 돼서 싫어하는거야? 말 조심해야겠다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인티에 교사 내려치기가 많아서 그래
칭찬하고 부럽다하는 글도 속뜻은 내려치기던데 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체 왜 내려치기 하지.. 임고 하라고 하면 하지도 못할 놈들이 에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하도 까여서 방어적으로 그러는 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교사된 친구들 고딩때부터 공부 잘 하기로 유명했는데 까여서 그런거라면 진짜 맴아프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좋은 의미로 말하는게 아니라 비꼬는 식으로 말해서.. 결국 너희는 방학 있잖아~ 그거 꿀빠는거 아녀? 로 마무리되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일장일단이 있는데 좋은점만 보고 직장생활 편하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있어서 그래. 전체적으로 봐주면 그치 하는데 힘든 부분은 생각하지 않고 마냥 좋지 그정도는 힘든게 아닌 듯이 보면 짜증남. 학교 일주일만 와서 해보면 좋겠다 이런 생각 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런 글들이 다 교사 꿀빤다로 귀결되서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꿀빤다 나오기 전에 입막음 맞음
애초에 그렇게 꿀빠는 사람 얼마 있지도 않은데 꿀소리는 같이 들어야되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좋은 점만 보는 사람들이 많아서 그럼 진짜 장점이 뚜렷한 만큼 단점도 뚜렷해서 힘든 직업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데인 적 많아서 그럼 ㅋㅋㅠ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가 길치인 이유가 있다니깐
23:09 l 조회 1
직장인들아..너네가 들어간지 얼마안됐는데 어른들이 다른층에 동갑있다고 억지만남 만들어주면 어떨거같음
23:09 l 조회 1
다들 고민이 연애 결혼이구나
23:08 l 조회 1
할머니 80세이신데 카톡하심ㅋㅋㅋ
23:08 l 조회 1
공공장소에서 키캡하는것들은 진짜 뇌없나
23:08 l 조회 1
소개팅 하면 과정이 어떻게돼..?
23:08 l 조회 1
에어컨 끄면 습한데 키면 더워
23:08 l 조회 1
일본 마스크팩 추천해줄 익인들 구함!!!
23:08 l 조회 1
회사에서 점심을 나만 모르는게 고민이야....
23:07 l 조회 1
노래가사 필사하는거 은근 좋네
23:07 l 조회 1
근데 영화표 비싸다해도 영화관 어플에서 신작은 할인권 엄청 뿌리는구나
23:07 l 조회 1
전남친이 나한테 쓰레기짓해서 헤어졌는데
23:07 l 조회 1
울 엄마만 이럴까?
23:07 l 조회 1
요리해먹는 익들 장 며칠에 한번씩 얼마 써?
23:07 l 조회 1
야구 아시안게임 선수 중 평소 자기팀으로 델꼬오고싶던 선수 있어?
23:07 l 조회 1
내 뒤에 누가 있는지 알면 깜짝 놀랄걸
23:07 l 조회 1
Isfp 잘 맞는 엠비티아이 뭐엿어??5
23:06 l 조회 13
새벽까지 시간 때울만한 곳 뭐 있지???3
23:06 l 조회 7
여자도 어릴때랑 커서 목소리가 다른듯 변성기가 있나봄
23:06 l 조회 6
160/48인데도 개개개개말라인경우1
23:06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