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하다가 미쳐버린걸지도 모르지만
처음엔 이거 진짜 어떡하지 싶었는데 하다보니까 이젠 재밌게 느껴져;
내 상황이 어떤지 객관적으로 파악이 가능한 정도가 되니까 공부 방향이 잡혀서 힘든데 힘나ㅠㅠㅠㅠㅠㅠㅠㅠ
살면서 이런 기분 처음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5/1/19) 게시물이에요 |
|
공부하다가 미쳐버린걸지도 모르지만 처음엔 이거 진짜 어떡하지 싶었는데 하다보니까 이젠 재밌게 느껴져; 내 상황이 어떤지 객관적으로 파악이 가능한 정도가 되니까 공부 방향이 잡혀서 힘든데 힘나ㅠㅠㅠㅠㅠㅠㅠㅠ 살면서 이런 기분 처음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