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 대학 진학부터
집에 여유 있는 애들은
재수학원 들어가서 학벌 높이고
그렇게 들어간 학교 내에서도
알바안하고 지원빵빵하게 받으면서
걱정없이 공부하고..
지원받은만큼 결과를 냄
인생은 부모가 반이다라는 말이 맞긴한듯
대학와서 느낌
| 이 글은 1년 전 (2025/1/19) 게시물이에요 |
|
진심 대학 진학부터 집에 여유 있는 애들은 재수학원 들어가서 학벌 높이고 그렇게 들어간 학교 내에서도 알바안하고 지원빵빵하게 받으면서 걱정없이 공부하고.. 지원받은만큼 결과를 냄 인생은 부모가 반이다라는 말이 맞긴한듯 대학와서 느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