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먹을때, 설겆이 할때, 이동할 때 듣기 너무 좋은 듯!
사실상 언니들 조곤조곤 떠드는건데,
듣고 있으면 어릴때 엄마 무릎에 누워서 엄마들 모여서 수다 떠는거 듣던 느낌이라서 뭔가 마음이 편해지는게 있는데 내용도 유익한게 많아서 더 좋음
| 이 글은 1년 전 (2025/1/19) 게시물이에요 |
|
밥먹을때, 설겆이 할때, 이동할 때 듣기 너무 좋은 듯! 사실상 언니들 조곤조곤 떠드는건데, 듣고 있으면 어릴때 엄마 무릎에 누워서 엄마들 모여서 수다 떠는거 듣던 느낌이라서 뭔가 마음이 편해지는게 있는데 내용도 유익한게 많아서 더 좋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