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진짜 인간관계 좁은 편인데 이 안에서도 멀어지는 사람이 생기고 또 새롭게 알게되기도 하고 그런단말이야인싸같이 발이 넓은 사람들은 더 많은 인간관계의 변화를 겪을 것 같은데 그럼 끊어지는 인간관계도 많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