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가족끼리 보내는 시간 잦은데 뭔가 sns에 올리긴
너무 tmi고 나만 볼 수 있게 일상 기록해놓고 싶은데 !!
1. 인스타 비공개 계정
2. 아이폰 일기 어플 (가끔 감쓰로 쓰는중)
어디다 기록히는 게 좋을까 ???
| 이 글은 1년 전 (2025/1/19) 게시물이에요 |
|
내가 가족끼리 보내는 시간 잦은데 뭔가 sns에 올리긴 너무 tmi고 나만 볼 수 있게 일상 기록해놓고 싶은데 !! 1. 인스타 비공개 계정 2. 아이폰 일기 어플 (가끔 감쓰로 쓰는중) 어디다 기록히는 게 좋을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