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349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48
이 글은 1년 전 (2025/1/19) 게시물이에요
남친이 자꾸 실레이 라고 부르고 맞다고 개우기는데 내가 잘못 된건가... 나 진심 혼돈 와;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실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아니 왜 이러는거지 나 엿 맥이려고 이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뚜레쥬르 따우스레스자우스로 읽냐고 물어봐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 하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앀ㅋㅋㅋ개웃기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뇨끼 영어로 보여주고 그녹취라고 부르는지 확인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낙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실레이 이러구잇넼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현대도 현다이라 하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미국에서는 그렇게 부르기는 함 ㅋㅋㅋㅋ 근데 저걸 왜 실레이라고 부르지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심지어 신라호텔도 같이 갔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ㅋㅋㅋㅋㅋ 진짜 개헤어지고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나 우길걸우겨라 ㅠ 진짜 뒤지실레이 라고 해바ㅠㅜ 개킹받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어떻게 읽으면 실레이가 되냐ㅎㅎ,,, 차라리 실 엘에이 이렇게 읽으면 걍 웃기라도 하겠는데 실레이...실레이...아 어떻게 읽은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ㅋㅋ실레이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미쳤나개웃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실레이ㅋㅋㅋㅋㅋㅋㅋㅋ생각도 못해서 개웃기네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무식한건 용서가 되는데 무식한데다가 지말이 맞다고 우기는건 용서가 안됨 첨엔 걍 웃겼는데 저상황을 상상해보니까 개빡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레가 어디서 나온 거? 대학 나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실레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댓글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어케읽으면 실레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신라 발음이 실라니까 영어로도 걍 shin la 라고 안 쓰고 저렇게 쓴건데 어케 실레이 ㅠ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실라를 실레이로 읽으면 실례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장난이고 엘리게이터를 아리가또로 읽었다는 사람 생각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남자친구 발음이 완전 실레이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모를수있어도 틀린걸 우기는거 레알 꼴불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신라호텔 보고 실레이호텔이라고 읽는 거야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실라, 쉴라까지 무리없이 인정이지만 어디에서 실레이...???? 유학 오래했는데 무근본 발음임 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카페 알바익들아 궁금한거있음
21:38 l 조회 1
헤어지는게 맞겠지?
21:37 l 조회 3
피자같은거 에프돌리잖아
21:37 l 조회 3
확실히 자취하면 좀 더 연애를 하고싶나?2
21:37 l 조회 7
스트레이트 체형들아 원피스 레이어드?? 어울려?
21:37 l 조회 5
실업급여 받아본 사람들은6
21:36 l 조회 8
남자외모가 30대중반부터는 머리숱때문에 엄청달라짐1
21:36 l 조회 9
그냥 소개팅이랑 결혼전제 소개팅이랑 좀 다르네
21:36 l 조회 11
근데 피임 안해놓고 아기 가질 생각도 없었으면서
21:36 l 조회 20
너네 일본 1박2일 얼마정도 들었어? 4
21:36 l 조회 9
다들최근에 구매욕구 쎄게들엇던거뭐야?9
21:35 l 조회 21
짝사랑 세계 재밌더라
21:35 l 조회 11
여쿨라 촉촉립 추천해주라!!!!!
21:35 l 조회 10
손톱 길어서 타자칠때 토토토톡 거리는거 진짜 거슬리네
21:35 l 조회 14
지금 부산 해수욕장에서 노는 사람들 있나?
21:35 l 조회 11
면접을 회사가 아닌 다른 외부에서 보는데 이력서 뽑아가는 게 낫겠지
21:34 l 조회 10
먹방 보면 많이 먹는 치즈 소스 맛있당
21:34 l 조회 14
소개팅 첨인디 상대 정보 어디까지 알고 만나 보통?1
21:34 l 조회 12
요새 외로움이라는게느껴져
21:34 l 조회 6
나 진짜 연애랑 안 맞는 사람인가봐1
21:34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