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한지 3개월차인데 지금 시기면 다른 사람들은 이정도 일한다 습득력이 느린것같다, 왜이렇게 느리게 일하냐, 심부름 왜 빨리 못 오냐 등등 매번 혼나거든
이거 가스라이팅이야?
일 끝나면 먹을건 또 잘챙겨주거든
이건 런해야되는 회사야?
| 이 글은 1년 전 (2025/1/20) 게시물이에요 |
|
일한지 3개월차인데 지금 시기면 다른 사람들은 이정도 일한다 습득력이 느린것같다, 왜이렇게 느리게 일하냐, 심부름 왜 빨리 못 오냐 등등 매번 혼나거든 이거 가스라이팅이야? 일 끝나면 먹을건 또 잘챙겨주거든 이건 런해야되는 회사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