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는 해외 파견나와서 솔직히 연애 못할 각이고
내년부터 겨우 남자 사귈 수 있을거 같은데
진짜 27살 실화 ㅠㅠ??? 20대 후반이야 말도 안돼.....
한번 사귀고 헤어지면 그냥 바로 30대 될거같아 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5/1/20) 게시물이에요 |
|
올해는 해외 파견나와서 솔직히 연애 못할 각이고 내년부터 겨우 남자 사귈 수 있을거 같은데 진짜 27살 실화 ㅠㅠ??? 20대 후반이야 말도 안돼..... 한번 사귀고 헤어지면 그냥 바로 30대 될거같아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