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과 잘알 익들아!! 나 피부과 시술 시작하는 게 좋을까 하지말까?
1. 피부 좋단 소리 많이 들음
2. 근데 내가 보기에 꿀!피!부! 이건 아님
3. 하얗고 피부가 좋은 편이지만 모공, 잡티, 요철 등 있음
4. 투턱 고민임
5. 집에서 모델링팩, 레티놀 등 홈케어 부지런히 하는중
만약 하는 게 좋을 것 같다면 시술 추천도 부탁해..
| 이 글은 1년 전 (2025/1/20) 게시물이에요 |
|
피부과 잘알 익들아!! 나 피부과 시술 시작하는 게 좋을까 하지말까? 1. 피부 좋단 소리 많이 들음 2. 근데 내가 보기에 꿀!피!부! 이건 아님 3. 하얗고 피부가 좋은 편이지만 모공, 잡티, 요철 등 있음 4. 투턱 고민임 5. 집에서 모델링팩, 레티놀 등 홈케어 부지런히 하는중 만약 하는 게 좋을 것 같다면 시술 추천도 부탁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