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확히 말하면 로테이션 근무라 큰 키카 안에 카페가 있어서 키카 일 카페 일 번갈아 가면서 하는데 전 알바분은 사람 없으면 카페 나가서 알바생분들이랑 떠들고 했다더라고.. 심심하면 오라는데 안가면 사회성 없어보여?
| 이 글은 1년 전 (2025/1/20) 게시물이에요 |
|
정확히 말하면 로테이션 근무라 큰 키카 안에 카페가 있어서 키카 일 카페 일 번갈아 가면서 하는데 전 알바분은 사람 없으면 카페 나가서 알바생분들이랑 떠들고 했다더라고.. 심심하면 오라는데 안가면 사회성 없어보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