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384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2
이 글은 1년 전 (2025/1/20) 게시물이에요
 엄마껀 k3고 내가 받을쯤엔 8년쯤 됐을듯 근데 많이 안타서 2만키로도 안됨
내가 사고싶은건 캐스퍼 베뉴 티볼리 이런거
대표 사진
익인1
닥후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닥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111 나라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엄마차 받고 끌다가 나중에 새차 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1... 초보운전이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운전 많이 안해봤으면 무조건 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캐스퍼, 티볼리 살바엔 1 돈 보태서 베뉴 사고싶으면 2 (여유 있으면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무조건 닥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새 차 사고 싶으면 k3 받고 팔아서 돈 보태서 새 차 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새차 사고싶어서가 아니라 k3 시야가 낮아서 불편해가지고 .. 2사도 중고로 살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1타다가 한 3-5년뒤에 바꿀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초보면 1 나도 아빠차 물려받아서 1년반 끌고다니다 요번에 차 산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차는 그냥 무조건 중고차타는게 맞음 그냥 무조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지나가다 궁금해서 왜.....?? 초보아니어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ㅇㅇ.. 감가를 생각하면 굳이 차에 돈을 쏟을 이유가없음
나는 K5 신형도 사봤고 지금 K8 하이브리드 2만짜리 중고로 사서 끌고잇지만
중고로 사는게 무조건 맞다고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감가때메..! 알려줘서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새차 사고싶어서가 아니라 k3 시야가 낮아서 불편해가지고 .. 2사도 중고로 살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굿 그러면 쓰니 생각하기에 시야 때문에 그러는 거면 나는 캐스퍼 중고 추천함!
근데 1로 좀 연습하고 사는게 좋을거같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 글구 베뉴는 이제 단종이고 티볼리는 별로래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좀 몇 년 타고 다니다가 좋은 차 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새차 사고싶어서가 아니라 k3 시야가 낮아서 불편해가지고 .. 2사도 중고로 살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 그럼 2고! 나 베뉴타는데 쏘쏘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무조건 닥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돈 모을 생각 없으면 2
돈 모을생각있으면 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엄마차 타다가 중고차로 팔고 새차사기
첨타면 무조건 어디박고 긁으니까 중고차가 낫드라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새차 사고싶어서가 아니라 k3 시야가 낮아서 불편해가지고 .. 2사도 중고로 살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항 그럼 2로 가자!! 나도 차체 높은게 훨씬 앞상황 잘보이고 좋더라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1 맘편할듯 초보로도 ㄱㅊ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1 타다가 신차살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닥전... 2만 밖에 안 탄 차인데... 첫차는 중고가 답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새차 사고싶어서가 아니라 k3 시야가 낮아서 불편해가지고 .. 2사도 중고로 살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만이면 닥전!!!!!! 무조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너가 얼마나 여유있는지에 따라 다르지..!
나라면 엄마꺼 받아서 타다가 바꿀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1 일단 초보면 무조건 어딘가 한번쯤은 부딪힘 그리고 2만밖에 안됐으면 연차 좀 됐어도 무조건 1이 나아 경제적인 면에서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새차 사고싶어서가 아니라 k3 시야가 낮아서 불편해가지고 .. 2사도 중고로 살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일단 쓰니 상황이 어떤지 모르겠지만 돈이 여유있지않은편이다 하면 무조건 1이 나아 시야가 낮고 높고를 떠나서 일단 돈이 안들어가는게 제일 커
근데 돈이 좀 여유가 된다 쓰니가 원하는거 사도 통장에 타격이 전혀 없다 하면 2로 가도 무방하지!
차라는게 끌다보면 익숙해지는거라 k3 타도 한 일주일만 운전해보면 금방 적응해서 탈거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교양 F받은거 D-로 빌기 가능할까
19:27 l 조회 1
퇴사하려는데 자꾸 돈 쓸 일이 생겨서 퇴사를 못함;ㅋㅋㅋㅋ
19:27 l 조회 2
개밤티로 배달왓는데 연락한다만다ㅜ 2
19:26 l 조회 16
지성들아 파데 써 쿠션 써?
19:26 l 조회 2
생리주기가 길면 난자 질도 안 좋아?2
19:26 l 조회 5
취미생활에 얼마씀
19:25 l 조회 9
본인표출 장애인 콜택시 대기 1시간 반째...4
19:25 l 조회 18
8월에 파리갈까했는데
19:25 l 조회 5
급발진 댓글들 좀 무섭다..
19:25 l 조회 7
으악 은은하게 남친 자랑하는 거 ㄹㅇ 왤케 오글거렼ㅋㅋㅋㅋ 2
19:24 l 조회 18
어린이집 녹음되는 앵무새 인형 애착인형 보내면 선생님으로서 어때?8
19:24 l 조회 33
곧 결혼하는 친구 전세로 집구했다는데 대출 얼마받았는지6
19:24 l 조회 19
우리 아파트 동에 경찰차 과학수사대 구급차 왜왓지.. 1
19:24 l 조회 10
외음부쪽에 뾰루지나서 산부인과 갈려는데 얼마드니
19:24 l 조회 3
스퀘어가 하닉보다 좋아? 1.5배 오른다는데1
19:24 l 조회 19
유럽 혼자 여행 간 사람 있어?
19:23 l 조회 6
앞머리 어제 잘랐는데 기르고 싶어짐
19:23 l 조회 6
버터 생으로 먹을때 가염먹어야돼 무염먹어야돼??4
19:22 l 조회 16
나만 낙태 반대하냐17
19:22 l 조회 84
간병비 보험 있는 익 3
19:21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