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387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9
이 글은 1년 전 (2025/1/20) 게시물이에요
1. 냄새 거의 못맡음
2. 고기 누린내?? 이런거 아예 모름.. 비린내도 몰라
맛도 남들에 비해 잘 못느낌..
3. 코가 뻥 뚫려서 숨쉬는 느낌? 잘 모르겠음 양쪽 코에 작은 빨대 꽂고 숨쉬는거같음
숨 들이마실때 콧구멍 안쪽 주변 살들이 딸려올라오는 느낌? 그것때문에 코로는 숨을 시원하게 못쉼
4. 코딱지 많고 코피 많이흘림 콧물은 또 별로 안남..
5. 가래가 많이 낌 (연관성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언제부터 이랬ㄹ냐고 물어본다면 ㅠㅠ..진짜 어릴때부터임.. 기억도 안날만큼...
남들 다 이렇게 사는 줄 알아서 불편한줄도 몰랐는데
(그냥 냄새만 잘 못맡는줄 알았음 + 콧구멍이 작아서 그런갑다함)

그래서 입으로 숨 쉬면 언니가 500미터 밖에서도
내 숨소리 듣고 달려와서 입 때리고 그랬음
그 덕에 위의 악조건 속에서도 겨우겨우 코로 숨쉬면서 살긴 했는데
성인되고나서 주변 사람들이랑 얘기해보니까 비염이나 축농증 아니냐는거야..;
혹시 나랑 같은 증상 있는 익 있어? 비염이야? 축농증이야?
대표 사진
익인1
여기 물어보지 말고 이비인후과를 가서 정확한 검진을 받아보는 게 어때?
같은 증상이라도 병명이 다를 수 있으니께

난 비염/축농증 둘 다 있고 쓰니랑 증상 비슷해! 약 먹고 있는데 매일은 아니고 심할 때 먹음

숨 쉬는 데 불편하면 무조건 이비인후과 가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고마워 오늘 시간 좀 나면 이비인후과 들려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둘다에 후비루도 있는 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거마워.. 병원가보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니야 혹시 후각 돌아왔어?
나도 축농증으로 6일째 약 먹는중인데 후각이 안 돌아와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헤헤 안돌아왔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교사 6급 맞나??
22:35 l 조회 1
혹시 머리 짧은 기장인데 탈색해본 익 있어?
22:35 l 조회 1
이쁘다고 좋아하는건 아니드라
22:35 l 조회 1
옷 잘 입는 익들아 ㅈㅂㅈㅂ
22:35 l 조회 5
아 배고파
22:35 l 조회 3
내일 혼놀할건데 어디갈까? 추천해줄수있옹?1
22:35 l 조회 7
핸드폰으로도 이렇게 찍을수있어?
22:35 l 조회 10
영포티들은 아직도 이재명 지지율 60퍼 넘게 나오네 소름 ㄷㄷ3
22:34 l 조회 13
소형견 키우는 익들아 강아지 하루에 밥 몇그람 줘?
22:34 l 조회 5
교사 견제하는 애들 왤케 많냐ㅋㅋ
22:34 l 조회 7
친구없어서 강아지 키우고싶다 2
22:34 l 조회 11
지금 시베리아 전선이 장마전선을 막고 있다면서 못 올라오게
22:34 l 조회 11
상대방 입똥냄새,입냄새 심한사람 겪어본익 있어?1
22:33 l 조회 20
이사가야되서 에어컨 팔아야되는데 어디다 팔지..?1
22:33 l 조회 10
얼마나 운동 부족이면
22:33 l 조회 8
너네는 보고 싶은데 구할 수 없어서 못보고 있는 영화 있어?2
22:33 l 조회 9
얘들아 나만 채용공고 없니..?
22:33 l 조회 14
진심 언니 있는 사람이 제일 부러워2
22:32 l 조회 24
근데 휴양지나 여행 놀러 갈 때 말고 일상에서 놀 때 머리 한쪽으로 땋기 4
22:32 l 조회 11
계약직의 서러움? 학교 기간제? 교사쌤들 보면서 느낀듯..1
22:31 l 조회 5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