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커뮤도 그렇겠지만 누가봐도 관심끌려고 하거나 이상한 글 쓰고 반박하면 못알아듣는 척하면서 계속 답댓 다는데 거기서 왜 씩씩거리고 싸우고있어ㅜㅜㅜ 인티에 쓰면 필터링되서 써본 적 없는데 XX한테 먹이 금지 줄임말 다들 알잖아... 먹이 주지말자ㅠ
| 이 글은 1년 전 (2025/1/20) 게시물이에요 |
|
타커뮤도 그렇겠지만 누가봐도 관심끌려고 하거나 이상한 글 쓰고 반박하면 못알아듣는 척하면서 계속 답댓 다는데 거기서 왜 씩씩거리고 싸우고있어ㅜㅜㅜ 인티에 쓰면 필터링되서 써본 적 없는데 XX한테 먹이 금지 줄임말 다들 알잖아... 먹이 주지말자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