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에서 일하고 서울 놀러왔는데 걍 돌아다니기 귀찮아서 낮에만 잠깐 돌아다니고 호텔 안에서 반신욕 하고 티비보고 걍 호텔안에만 있음...ㅎ 디저트 귀신이어서 낮에도 걍 먹어보고싶은 조각 케이크 다 사서 안에서 먹는중..내가 결정한거지만 이럴거면 서울 왜왔나 현타왔어..ㅎ
| 이 글은 1년 전 (2025/1/20) 게시물이에요 |
|
지방에서 일하고 서울 놀러왔는데 걍 돌아다니기 귀찮아서 낮에만 잠깐 돌아다니고 호텔 안에서 반신욕 하고 티비보고 걍 호텔안에만 있음...ㅎ 디저트 귀신이어서 낮에도 걍 먹어보고싶은 조각 케이크 다 사서 안에서 먹는중..내가 결정한거지만 이럴거면 서울 왜왔나 현타왔어..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