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의 10년지기 친구였고
20대 초반엔 일주일에 3번 이상 만나서 놀았을 정도로
진짜 친한 절친 사이였는데
어느순간 나에게 계속 열등감을 표출하길래
한번 크게 말했음에도 안 고쳐지더라
나도 그동안 (약 3년 이상) 수없이 참았었기에
손절한걸 후회는 안하는데
그냥……
지난 10년이란 시간 동안 함께했던 추억들을 생각하니
뭔가 많이 아쉽고 슬프긴 하다
| 이 글은 1년 전 (2025/1/20) 게시물이에요 |
|
거의 10년지기 친구였고 20대 초반엔 일주일에 3번 이상 만나서 놀았을 정도로 진짜 친한 절친 사이였는데 어느순간 나에게 계속 열등감을 표출하길래 한번 크게 말했음에도 안 고쳐지더라 나도 그동안 (약 3년 이상) 수없이 참았었기에 손절한걸 후회는 안하는데 그냥…… 지난 10년이란 시간 동안 함께했던 추억들을 생각하니 뭔가 많이 아쉽고 슬프긴 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