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 만난후로 남자친구가 붙어있는걸 좋아해서
오빠 집에 자주왔다갔다 했는데 그럴때마다
난 강아지 키누는 입장이니까 ..
매번 남친집에 붙어있을수는 없잖아... 근데 서운해하는데
이건 뭐 어째야하는거야..?
| 이 글은 1년 전 (2025/1/20) 게시물이에요 |
|
남자친구 만난후로 남자친구가 붙어있는걸 좋아해서 오빠 집에 자주왔다갔다 했는데 그럴때마다 난 강아지 키누는 입장이니까 .. 매번 남친집에 붙어있을수는 없잖아... 근데 서운해하는데 이건 뭐 어째야하는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