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자주가던 식당에 개예쁜 친구랑 갔다가 나만 화장실에 다녀왔는데 앞치마 이런거 다 셀프인데 있길래 오 다 가져다두는 센스 이랬더니 다 남자 직원이 주던데 이러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한번도 단 하나도 안 주던뎈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5/1/20) 게시물이에요 |
|
내가 자주가던 식당에 개예쁜 친구랑 갔다가 나만 화장실에 다녀왔는데 앞치마 이런거 다 셀프인데 있길래 오 다 가져다두는 센스 이랬더니 다 남자 직원이 주던데 이러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한번도 단 하나도 안 주던뎈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