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광이나 어두운데 가면 얼굴 그림자지잖아 전체적으로
하이라이터 한 상태면
전체적으로 어두운 와중에도 하이라이터 한 부분만 빛나 보이는 거 맞아?
코끝, 눈앞 이렇게 포인트 찍은 곳들만 어두운와중에 걔네만 사이버틱하게 빛나는(?) 그런느김인데 이게 맞나해서 ㅋㅋㅋㅋ큐ㅠ
| 이 글은 1년 전 (2025/1/20) 게시물이에요 |
|
역광이나 어두운데 가면 얼굴 그림자지잖아 전체적으로 하이라이터 한 상태면 전체적으로 어두운 와중에도 하이라이터 한 부분만 빛나 보이는 거 맞아? 코끝, 눈앞 이렇게 포인트 찍은 곳들만 어두운와중에 걔네만 사이버틱하게 빛나는(?) 그런느김인데 이게 맞나해서 ㅋㅋㅋㅋ큐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