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이야 아가씨 해주시는데 왜케 감동이지 ㅋㅋㅋㅋㅋ 그냥 승객 1일뿐인데 기억해주시는데 따수웠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기사님들이 저 안 까먹었어요?! 했는데 맨날 버스 탈때마다 음료수 주고 인사 잘하고 다녀서 까먹을 수가 없대 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
|
오랜만이야 아가씨 해주시는데 왜케 감동이지 ㅋㅋㅋㅋㅋ 그냥 승객 1일뿐인데 기억해주시는데 따수웠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기사님들이 저 안 까먹었어요?! 했는데 맨날 버스 탈때마다 음료수 주고 인사 잘하고 다녀서 까먹을 수가 없대 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