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이라고 하니까 그럼 됐다! 160만 넘었으면 됐어!! 이럼 ㅋㅋㅋㅋㅋ 큰아빠는 185인데 전부터 우리가 작을까봐 걱정한듯,, 키 멈춘지가 언젠디 25살 먹고 이런 말 들으니까 웃김 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
|
160이라고 하니까 그럼 됐다! 160만 넘었으면 됐어!! 이럼 ㅋㅋㅋㅋㅋ 큰아빠는 185인데 전부터 우리가 작을까봐 걱정한듯,, 키 멈춘지가 언젠디 25살 먹고 이런 말 들으니까 웃김 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