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주변에 나 소개할때 너무 쪼그라들어...
내가 뒤늦게 간호사 됐고 대병 못가고 요양와서
더 부끄럽다 하ㅠ
지금 남친도 있는데 남친이랑 진짜 친한친구 와이프가
큰병원 8년차라서 더 뭔가 쪼그라드네 ㅠ
|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
|
나는 주변에 나 소개할때 너무 쪼그라들어... 내가 뒤늦게 간호사 됐고 대병 못가고 요양와서 더 부끄럽다 하ㅠ 지금 남친도 있는데 남친이랑 진짜 친한친구 와이프가 큰병원 8년차라서 더 뭔가 쪼그라드네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