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회사를 갔는데 둘 다 임금체불 ㅋㅋㅋ 합쳐서 천만원 정도?
전화해 봐도 돈 없다 뭐해서 못 준다 나중에 주겠다 계속 이러고 있음 국선변호사 선임해서 한명은 소송했는데 지방법원으로 출석하라고 해서 못 갔어 진짜 인생이 하드코어 같음
|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
|
두회사를 갔는데 둘 다 임금체불 ㅋㅋㅋ 합쳐서 천만원 정도? 전화해 봐도 돈 없다 뭐해서 못 준다 나중에 주겠다 계속 이러고 있음 국선변호사 선임해서 한명은 소송했는데 지방법원으로 출석하라고 해서 못 갔어 진짜 인생이 하드코어 같음
|